"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김팀장입니다. 유튜브 구독자인 채권자의 채권 1억을 어제 채권회수 했습니다. 채무자는 개인 채무자였고 신용등급도 5등급 이하였지만 김팀장이 합법적인 채무자 조사를 철저하게 해서 원금+이자까지 1억 3000만원 회수한 사례입니다. 과정은 힘들었지만 유튜브 구독자인 제 채권자는 김팀장에게 무한한 신뢰를 보냈고 또 그렇게 행동했습니다!
미수금 회수를 하는 담당은 따로 있지만 채권자가 채권자의 위치에 있을 때, 그 채권회수는 더 빨리, 더 높은 회수율로 보답 받게 됩니다! 이것은 아주 중요한 부분인데요, 위 채권자도, 채무자가 신용정보회사에서 독촉 우편과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이 왔을 때, 채무자는 추심 담당자에게 연락하지 않고 채권자에게 보통 연락합니다. 그러나 우리 채권자는 채무자 전화를 일체 받지않고 김팀장에게 연락해서, 어떻게할까요?라고 바로바로 채무자 통태를 보고합니다. 채무자는 채권추심 회사에서 적극적인 추심을 진행하면, 추심 담당자와의 부담으로 채권자에게 연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 채무자도 김팀장에게 직접 연락하지 않고 채권자를 설득하기 위해 전화를 했지만, 채권자가 전화를 받지않자 문자와 카톡으로 계속 연락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채권자는 어떤 미동도 없었고 추심 담당자인 김팀장이 제휴법무사를 통해 연속적으로 법진행 들어오자, 심적인 부담을 엄청나게 느낌니다! 왜냐하면 추심 담당자인 김팀장은 제휴법무사를 통해 법진행 들어가기전 모든 데이터를 분석해, 합법적으로 채무자 조사했으며, 20년 가까운 현장추심의 경험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파악하는 이해력은 많은 경험과 비례한다고 생각합니다!
추후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 채널에 회수 성공을 이야기하겠습니다. 김팀장은 이렇게 생각합니다. 채권추심은 상황설정과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두가지 역할의 주체는 틀릴 수 있습니다. 상황설정은 해당 추심 담당자의 채무자 조사에 대한 이해와 실익 부분의 상황설정을 말합니다. 그리고 타이밍은 채권을 위임 계약한 채권자의 역할을 말합니다. 즉, 채무자가 경제적 능력이 있거나 아니면 명의신탁 등으로 형사고소의 여지가 있을 때, 채권계약을 해야 추심 담당자가 실력 발휘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유능한 담당자라도 받을 수 없는 채권은 받지 못합니다! 중요한 요소이므로 계약할 채권자는 꼭 참조하세요~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와 블로그를 운영하는 김팀장은 현재 신용정보회사에서 20년 가까이 일하고 있는 베테랑입니다! 신용정보회사 중, 고려신용정보라는 채권추심회사에 2004년 부터 2021년 1월 16일 현재까지 전국 추심 팀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고려신용정보는 영업과 추심파트로 업무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영업은 계약만 하는 업무며, 추심은 채무자 조사와 직접 방문추심 등으로 대금회수도 할 수 있는 일입니다. 김팀장은 추심 팀장이기에 채무자 조사와 추심을 가장 효율적이고 합법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김팀장은 추심 팀장이지만,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와 블로그로 본인이 직접 영업도 하고 있으므로 영업과 추심이 일원화 되어있습니다. 영업이 곧 추심으로 이어지기에 채권자의 피로감이 덜 할 수 있으며, 채권자는 내 채권을 직접 맡아줄 담당자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채권자는 추심담당자를 잘 만나야 채권회수율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미수금으로 잠 못 이루는 채권자에게 한 말씀 드리겠습니다. 어제 김팀장이 채권회수한 채권자도 1억 넘는 금액이기에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김팀장 채권추심 상담소" 유튜브를 보고 구독자가 되었으며 받을 수 있을 때, 받아야 한다는 김팀장의 말을 듣고 추심 계약을 합니다. 김팀장은 계약 후, 채무자 신용조사와 모든 정황을 분석했습니다. 채무자는 신용상태가 좋지 않았지만 채권자가 김팀장을 믿어준 만큼 불법과 합법의 경계선인 합법적인 방법으로 모든 데이터를 분석했으며 채무자에게 압박을 합니다. 그리고 한 달 후, 전액 입금을 받게됩니다. 즉, 미수금으로 고민하는 동안 시간은 흘러가게 됩니다. 위 채권자와 같이 한 발 빠른 결단으로 계약하고, 계약했으면 추심 담당자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미수금으로 고민하는 채권자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지난 20년간 채권추심 현장에서 채권회수를 위해 추심이라는 한 우물만 파고있는 김팀장이 있습니다. 김팀장은 2006년 국가공인신용관리사 자격증에 합격한 베테랑입니다! 상담은 항상 열려있으므로 편하게 노크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