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정보회사에서 채권추심하는 김팀장입니다. 못받은돈, 떼인돈으로 잠못이루는 채권자를 위해 합법적으로 채무자 조사도 할 수 있고 채권자를 대신해서 대금회수도 직접할 수 있는 채권추심 팀장입니다.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 추심 현장에서 채권자를 위해 20년 가까이 단, 하루의 직업 단절없이 못받은돈과 떼인돈을 위해 직접 대금회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과 연륜은 김팀장을 믿고 채권추심 계약하는 모든 채권자에게 높은 채권회수율로 돌아갈 것입니다. 채권추심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그 결과로 봤을 때는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의 핵심은 대금회수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대금회수 없는 채권추심은 팥이 들어가지 않은 팥빵과 같습니다. 김팀장은 채권추심 영업만 하는 영업직원이 아닙니다. 직접 채무자를 만나서 조사도 하고 대금회수도 하는 추심 팀장이기에 영업을 위한 계약도 하지 않으며, 선 상담해서 채권의 실익여부를 파악해서 가능성 있는 채권만 추심계약을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가능성 있는 채권에 몰입해서 기존 김팀장을 믿고 위임한 채권자의 채권에 몰입해서 높은 회수율로 보답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런 이유로 채권자는 채권채무가 발생할 때, 그 즉시 전문가와 상담받기 바랍니다.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는 신용정보회사가 하고 있으며 그곳에서 일하고 있는 채권추심인을 신용관리사라고 부릅니다. 국가공인신용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이를 ‘국가공인신용관리사’라고 하며, 김팀장은 2006년 국가공인신용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베테랑입니다! 채권추심의 살아있는 전설이 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명한 채권자는 못받고 떼인돈이 발생하면 이런저런 이유로 시간낭비하지 않고 수수료가 들더라도 그 분야에서 오랜시간 경륜을 가진 진짜 전문가에게 상담을 합니다. 이런 채권자의 채권은 그 회수율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채권추심 업무는 모든 직업이 그렇듯이 특히, 얼마나 오랫동안 한 분야에서 직업 단절없이 추심업을 유지하고 있는가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채권추심업은 촉(feeling)이 매우 크게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합법적인 테두리에서 추심업을 하다가도 가끔 법적으로 힘들어진 채무자도 많이 만남니다. 이럴때는 채무자 상태 등을 보고 제3의 요인으로 대금회수 하는 경우도 많이 생깁니다. 이것이 바로 촉(feeling)입니다. 촉이 살아있는 김팀장은 20년 가까이 한번의 직업 단절없이 추심 현장에서 변함없이 현역으로 뛰고 있습니다.
못받은돈과 떼인돈은 절대치가 아니고 상대치입니다. 즉, 채무자 상태와 상황에 따라, 대금회수율이 틀려집니다. 아무리 유능한 신용관리사라고 해도 추심 타이밍을 놓친 채권은 실제 회수율이 매우 떨어집니다. 왜냐하면 대한민국은 법치국가이기에 합법적 테두리안에서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를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제는 막무가내식 대금회수는 우리나라에서 할 수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대통령령으로 신용정보회사를 만들었습니다. 이런 합법적 전문가들이 채무자 현 상태를 정확히 분석해서 채권자에게 제공하고 필요에 따라, 채권자 동의하에 법무사를 통해 법진행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김팀장은 현재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구독자는 상황에 따라, 채권추심에서 가장 중요한 채무자 조사비 선불을 상황에 따라,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채무자 조사비 선불이 부담스러워 신용정보회사를 이용못하는 채권자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것입니다. 그리고 김팀장에게 노크할 때는 편하게 해도 됩니다.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는 사람이 100프로 하고 있습니다. 좋은 신용관리사, 만나기를 기원합니다!
□ 김팀장 : 약력 / 2004년 고려신용정보 입사, 2006년 국가공인신용관리사 자격증 시험 합격, 신용정보회사 전국 추심 팀장(2021.10.2/현시점)
□ 이메일 : kwc983@gmail.com
□ 대표콜 : 1661-7967(친구유치)
□ 유튜브 : 사진 클릭시 자동 연결됩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LSB1cgvjfxTdZjlGcAtaz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