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천과 의정부의 신용정보회사 또는 채권추심회사


포천과 의정부에는 채권추심을 하는 채권추심회사 또는 신용정보회사가 거의 없을겁니다. 필자는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와 블로그를 운영하는 국가공인신용관리사, 김팀장입니다. 2004년 부터 고려신용정보라는 신용정보회사에서 채권추심일을, 현재 2020년 11월 21일 까지 단, 하루도 빠짐없이 추심일을 하고 있습니다. 고려신용정보회사에서 채권추심일을 할 때, 포천과 남양주, 의정부 지역의 채권관리를 해서 지역의 대표님들과 오랜기간 거래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현재 김팀장의 사무실은 서울에 있지만 고려신용정보에서 포천과 의정부 그리고 남양주 지역의 채권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실제적으로 가능성있는 채권은 제주도까지 추심할 수 있기때문에 지역은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며칠전 포천에서 건축하는 채권자분이 제 유튜브와 블로그를 보고 연락이 와서 면담 계약 다녀왔습니다. 채무자도 포천에 거주하고 있는데 분양대금을 못 받아서 의뢰한 사건입니다. 계약 후 5일 정도 있다가 채무자 면담과 신용조사 결과가 나오면 채권자에게 보고 하기로 했습니다.


상담하는 도중 많은 하청업체에서 상담문의를 주었습니다. 원청에서 자금결제를 해 주지않아서 상당히 힘든 업체도 있었습니다. 상황에 맟추어 상담을 해드리고 바로 계약할 수 있는 사건은 계약 진행 하기로 했습니다. 원청 말만 믿다가 유치권도 못하고 시간만 흘러서 건축주에게도 달라고 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원청겸 시행사는 하청업체와 거래를 잘 하다가 마지막 공사에서 불성실하게 결제를 하지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렇듯 채권추심은 시간과의 싸움이고 타이밍을 놓치면 않됩니다. 20년 가까운 세월동안 신용정보회사에서 채권추심업무를 보며 절실히 느낀것은 한 명의 사기꾼에게 당한 채무자는 또 다른 사기꾼이 되고, 계속 사회 악순환의 고리가 꼬리에 꼬리를 무는 형국으로 발전됩니다. 현명한 채권자는 이런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야 합니다! 누군가에게 당했다고 또 다른 사기꾼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포천과 의정부에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대표님은 채권이 발생되거나 채무자 상태가 궁금할 때 편하게 "김팀장 채권추심 상담소" 유튜브와 블로그를 운영하는 김팀장에게 편하게 노크해도 됩니다. 제 유튜브 구독자는 채무자 조사비, 선불 330.000원을 받지 않습니다. 계약 때 미리 말씀 해주세요. 신용정보회사 또는 채권추심회사에서 계약할 수 있는 채권은 개인간 빌려준돈은 판결문 또는 공정증서가 있어야 가능하고 상거래 채권은 거래 사실만으로 100프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와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고객(채권자)의 선택 권리를 위해 하고 있습니다. 채권자는 본인의 채권을 경험과 연륜 그리고 실력이 있는 추심담당자를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객관적인 팩트는 거짖으로 할 수 없으므로 정확히 말씀드리고 김팀장의 경력과 제 블로그와 유튜브의 내용이 마음에 드는 채권자가 있다면 김팀장에게 추심의뢰 바랍니다.


고객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파트너 "김팀장채권추심상담소" 유튜브와 블로그를 운영하는 국가공인신용관리사, 다니엘데이킴 김팀장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 script : 김팀장 약력 - 2004년 고려신용정보 입사, 2006년 국가공인신용관리사 합격, 2020년 11월 21일 현재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 팀장.